Sort:  

^^ 어쩐지... 왜 안 좋아하시는지 저도 알 것 같네요~

출가하실뻔.ㅋㅋㅋ

졸지에 스님이 될뻔했습니다. 글이 이렇게 오해를 할 수도 있구나 생각되서 조심하게 되네요^^

ㅎㅎ그래도 재밌잖아요.ㅎㅎ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