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aven의 秀討利(Story) 열 : 나는 진짜로 나만의 말을, 얼마나 하나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aramil (55)in #kr • 8 years ago (edited)오해하신것 같네요..저 스님 아니에요 ㅎㅎ 제가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는 다는 뜻이었어요..
^^ 어쩐지... 왜 안 좋아하시는지 저도 알 것 같네요~
출가하실뻔.ㅋㅋㅋ
졸지에 스님이 될뻔했습니다. 글이 이렇게 오해를 할 수도 있구나 생각되서 조심하게 되네요^^
ㅎㅎ그래도 재밌잖아요.ㅎㅎㅎㅎㅎ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