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생태계 발전을 위한 몇가지 생각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artykim (49)in #kr • 8 years ago 아 그리고 특히 리스팀과 자기 포스팅이 분류 되게 만드는 건 정말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