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여행 이야기] 스팀잇과 함께한 제주도 2박 3일 여행 후기View the full contextpaxnet (57)in #kr • 8 years ago 올가을 제주여행 계획중입니다. 언제가도 좋은곳이죠^^
네 저도 자주가려고 합니다. ㅎㅎ 여행물가가 약간 비싼 것 빼고는 다 좋았네요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