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영국 개발자들의 근무환경View the full contextpinkgirl (48)in #kr • 8 years ago 짐 싸는 중입니다.. 영국 이라고 하셨죠??
넵.. 영쿡 가즈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