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도지워커는 클라우드 마이닝이 아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nzipanda (60)in #kr • 8 years ago 언제 튈지는 이제 모릅니다. 신규 유입 자금보다 분배해줘야 할 돈이 커지면 튀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