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3대 거짓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nzipanda (60)in #kr • 8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돈들어간 코인인데 너무 세게 깐거 아닌가 조금 후회중입니다 ㅎ 뭐 내년이나 내후년쯤엔 진짜로 이렇게 되길 바래요 ㅎ
ㅋㅋㅋㅋ깔꺼는 화끈하게 까야 되고 , 궁디토닥토닥할때 또 토닥토닥하고! ㅎㅎ비오는데 짬뽕드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