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똥맨에게 묻는다, 보팅만을 위한 글을 쓴 것은 아닌가?
신문물이나, 남 잘되는 꼴만 보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는 똥맨들이 많죠... ㅎㅎ 세월이 지나면 내가 왜 똥같은 소리나 뱉고만 있었을까..하고 후회하겠죠 ㅎㅎ
신문물이나, 남 잘되는 꼴만 보면 부정적인 견해를 가지는 똥맨들이 많죠... ㅎㅎ 세월이 지나면 내가 왜 똥같은 소리나 뱉고만 있었을까..하고 후회하겠죠 ㅎㅎ
ㅎㅎㅎㅎ한숨나오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