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무말 대잔치] 예언 하나 하겠습니다

in #kr8 years ago

아침에 보팅봇 글 읽고 이게 뭔가.....읽다가...
제 결론은
말 많은데 발 담그지 말자 입니다.^^

Sort:  

판단하기 어려울 땐 멀리서 지켜봐야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