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드디어View the full contextribai (64)in #kr • 8 years ago 업비트 입금 제한만 풀리면 저도 원화로 스팀파워를 충전해보고 싶습니다 하핫
큰 보팅이 재미있긴 하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