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한주의 시작View the full contextryh0505 (58)in #kr • 8 years ago ㅎㅎ 저도 노동자라 내일 쉬니까 오늘 출근 부담이 없네요 ;D
낼은 쉬는 날이니 아이와 함께 즐겁게
보내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