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으차! 업혔어요!
전 위에서 뭘하면 될까요 ㅋㅋㅋㅋㅋㅋ
기린님 보고싶었어요!!!!!!!!!!!

제 입에 빵 넣어주세요 추진력을 얻기 위함이죠!

역시 재치쟁이 기린님ㅋㅋㅋㅋㅋ
명란바게트를 주섬주섬 챙겨봅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두분의 케미
이제 계속 볼수 있게 해주실거죵 +_+

뒤에 서있다 기린님 힘드시면 제가 업을게요!!

꺄~~~로사리아님!!!곧 로사리아님 등으로 옮겨갈듯합니다ㅋㅋㅋㅋㅋ

기린크러쉬

부정할 수 없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