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배고픈 새벽 냉면 한그릇View the full contextsampling (61)in #kr • 8 years ago 포장이 마음에 안 들던 제품이군요. 포장은 더럽게 큰데 내용물은 2인분 뿐 ㅎㅎㅎㅎ
대체로 다 그런것 같던데요? 포장은 드럽게 크고 내용물은 간소하고 ㅋ
유명 메이커는 대체로 그렇긴 하더군요. 그래도 이쪽 제품들이 좀 심한거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