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해도 디저트 LeTAO - 치즈케이크의 신세계View the full contextsechang (35)in #kr • 8 years ago 가격대비 양이 ㅠㅠ 너무 슬퍼요 ㅠ 저도 치즈케익 엄청 좋아하는데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ㅠ
가성비가 정말 아쉬워요....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