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Chainbb가 문을 닫았군요.View the full contextsirin418 (59)in #kr • 8 years ago 한 번도 써본 적이 없었네요. 아쉽다.. 베슬은 써봤는데.
넵~ KR 커뮤니티에서는 쓰시는 분을 거의 못본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