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정말 기억이 안 나는 것 일까요? - "미투 운동" 적극 지지View the full contextsmartbear (57)in #kr • 8 years ago 너무 여러 사람들한테 해놔서 헷갈리는 레벨까지 간거 아닐까 싶을 정도의 뻔뻔함이란.... 참으로 무섭습니다.
그렇겠지요.. 관행이라는 행동으로 넘어간 부분이 어니 한둘이겠는지요.. 무섭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