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전자화폐"란 무엇일까요? 살면서 느낀 CryptoCurrency.... ,View the full contextsneaker (42)in #kr • 9 years ago 혁님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전망이 밝다고 보시니 오늘같은날 안심이 되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부러우실거 없는데요???
그 가치를 알면요, 존버가 됩니다 저절로.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