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자화폐"란 무엇일까요? 살면서 느낀 CryptoCurrency.... ,

in #kr9 years ago

혁님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전망이 밝다고 보시니 오늘같은날 안심이 되네요^^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Sort:  

부러우실거 없는데요???
그 가치를 알면요, 존버가 됩니다 저절로. 성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