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쉬어가는 인생] 맛벌이 부부의 육아 현실...ㅠㅠ
이런문제 때문에 아이를 낳아야 하나..고민이 많았어요 실질적으로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맞벌이 부부가 아이를 키울수있는 여건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아이를 낳아서 기르면서 맞벌이를 할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엄마들이 경력단절이 되서 집에만 있으면 너무 안타깝지 않을까요
이런문제 때문에 아이를 낳아야 하나..고민이 많았어요 실질적으로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맞벌이 부부가 아이를 키울수있는 여건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아이를 낳아서 기르면서 맞벌이를 할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엄마들이 경력단절이 되서 집에만 있으면 너무 안타깝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