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남 밋업에 갔다왔습니다 :)View the full contextsports-bong (53)in #kr • 8 years ago 어제반가웠어용^^!
저 또한 어제 뵙고 너무너무 반가웟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