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팔레스타인 제대로 출장기 (IV) :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자연(2)

in #kr8 years ago

한국땅 밟으신 후에 써주시는 출장기인가요? 처음 접하는 글이 4탄인 것을 보니, 제가 많이 놓쳤나보군요.. ^^; 꽃과 풀 사진을 보여주시니, 척박한 땅이지만 언제나 생명이 피어날 잠재력을 품고 있기도 하단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