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저도 안마 넘흐 좋아라~ 해요. 안마의자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했지만 후덜덜한 가격에ㅠㅠ

Sort:  

댓글에서 정말 좋아 하시는 것 같네요...
이건 별로 쓸게 못됩니다. 그런대로 아쉬어서 가끔쓰긴 하지만요.
요즘 여기저기 다 문닫아서 제손으로 셀프안마중입니다.
휴~~ 힘드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