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전에 L.G 갔다가 본 안마의자 700백만원이 넘던데 그래서 찍소리도 못하고 그냥 왔어요

Sort:  

요즘 홈쇼핑 보니 약 300만원이 아주 쓸만한것 사겠더라구요,
고민중입니다.
성화님 1년 스팀잇하시면 사실수 있겠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