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중국생활] 청도시내. 드라이브 집으로 돌아가는길 야경 + 음악View the full contextsunghaw (59)in #kr • 8 years ago 직접 불렀으면 좋았을 걸요 하고 쓰고 있는데 앗 허밍이 들립니다 ㅎㅎ
ㅋㅋ 그랬나요,,,
저도 아쉬움이 있었네여
나중에 허밍에 노래에 다 할께요.
이번은 준비 부족입니다.
감사요~~ 음주 댓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