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azua] 아이들과 키즈 카페~

in #kr8 years ago

👍🏻👍🏻👍🏻
근데 키카는 아이들이 줄겁긴하지만 부모들은 고생하는 곳이지..;;
고생했어 형~ ㅎ

Sort:  

진짜 고생이야...아이들은 좋아 해서 그나마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