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 왜요!! 올려 주시면 감사히 들을텐데요ㅎㅎㅎ기회는 많을 것 같으니 언제라도 도전해주시길... 이사 준비로 신경쓰실 일이 많으실테지만 좋은 곳으로 가신다니 하루라도 빨리 가고 싶으시겠어요. 추운데 이사전까지 건강 잘 챙기시구요 ^^
코노 왜요!! 올려 주시면 감사히 들을텐데요ㅎㅎㅎ기회는 많을 것 같으니 언제라도 도전해주시길... 이사 준비로 신경쓰실 일이 많으실테지만 좋은 곳으로 가신다니 하루라도 빨리 가고 싶으시겠어요. 추운데 이사전까지 건강 잘 챙기시구요 ^^
듣고 나서도 감사하다는 말이 나올지..ㅋㅋㅋㅋ 노래방은 밋업에서 가는 걸로. 저만 죽을 수는 없죠.
이사는 반포장이라서 신경쓸 게 많이는 없네요..짐도 거의 없고.ㅋ
간다고 생각하니 정말 빨리 갔으면 좋겠다 싶기는 하네요 ㅎㅎ
야야님도 건강 잘 챙기셔요~~~ 겨울을 날 지방층들이 없으시니.. 걱정이 많이 되옵니다.
지방층ㅋㅋㅋㅋㅋ저도 있어요..ㅜㅜㅋㅋㅋ노래방...귀가 썩으실텐데..그래도 좋으시다면 ㅋㅋㅋ
누가 먼저 썩나 함 보죠 ㅋㅋ 먼저 뛰쳐나가게 해드리겠습ㄴ다 ㅎㅎ
그럼 담번엔 꼭 노래방ㄱㄱ ㅋㅋㅋㅋㅋㅋ
노래방가서 술 깨고 신농님 델로 협곡으로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끌고갑시다...
당근!!!!!! 아 연습을 쫌 해야하나 욕 안들어먹을라면 ㅋㅋㅋ
농이가 먹여살릴거임 ㅋㅋㅋㅋ걱정 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