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 재밌는 연애일기(feat. 남편자랑)

in #kr8 years ago

좋은데 이유가 어딨어..(너무 공감..)
첫눈에 반하셨다니..너무 설렙니다 라나님...부럽...!!
저..저도..언젠간...그런 날이 오길 간절히 기도를 해야할 것 같아요..

Sort:  

뒤에 후광이 보이는 그분을 찾으세요 !! ㅎㅎㅎ
아마 제가 모태솔로여서 더 그랫나 싶기도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