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또 한주의 시작

in #kr8 years ago

저희 회사도 외부망 접속이 안됩니다 ㅠㅠ 핸드폰이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 에그는 필수죠 ^^; ㅋ 오늘 근로자의 날 즐겁게 보내세요~

Sort:  

근로자의 날은 즐겁게 보냈습니다 . 에그도 사용하지 못해서 ..데이터 무제한으로 변경했으나 ..갑갑하기는 마찬가지네요 ..아 언능 벗어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