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또 한주의 시작View the full contextsupermaru (45)in #kr • 8 years ago 저희 회사도 외부망 접속이 안됩니다 ㅠㅠ 핸드폰이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 에그는 필수죠 ^^; ㅋ 오늘 근로자의 날 즐겁게 보내세요~
근로자의 날은 즐겁게 보냈습니다 . 에그도 사용하지 못해서 ..데이터 무제한으로 변경했으나 ..갑갑하기는 마찬가지네요 ..아 언능 벗어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