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Follow EVENT!!☆] 꺅 나도 이런걸 하다닛!! ~2월 26일까지!

in #kr8 years ago

ㅋㅋㅋ인생 한방이죠... 이유가 재밌어요 ㅋㅋ 참가 감사합니당!
오잉 여기는 왜 주사위가 안될까요?
제가 대신 돌리면 되나요...?ㅋㅋㅋ(아직초보..ㅠㅠ)
@주사위

Sort:  

주사위가 작동 안했다면 전 아쉽지만 다음기회로... 쓸쓸한 뒷모습을 남기고 떠나겠습니다ㅠ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 소통 자주해요!!!

판다 뒷모습.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