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피곤할땐 역시 안마의자~~ ㅋ 대륙의 정말 실수(그닥~~ 뭐)

in #kr8 years ago

와 저도 안마 받아보고싶네요 ㅜㅜ 호주에도 있지만 비싸서 ㅜㅜ 혼자안마해야지 ㅋ

Sort:  

작은 안마기 하나 구매해서 써 보세요
나름 훌륭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