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ㄱㄷㅂㅈ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kr • 8 years ago 카페인 줄 알았는게 낚시터 였군요. 왜 이런 것이 울 동네는 없을까요? 쩝..
변화가쪽에는 어딜가나 한군데 있더라고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