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철님께 의뢰를 받아 그려보다 :)
안녕하세요 :)
가상이 정말 진짜같죠? 고양이 마크가 키포인트였는데 캐치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의 정이 그리는 내내 느껴져서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가상이 정말 진짜같죠? 고양이 마크가 키포인트였는데 캐치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의 정이 그리는 내내 느껴져서 좋았어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