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잡담] 사냥개와 토끼 , 스팀잇 글 보상에 관한 이야기View the full contexttrade05 (48)in #kr • 8 years ago 처음에는 진짜 적은 보팅과 댓글에 힘들었는데 점점 좋아지는걸 보면서 재밌어지더라구요ㅋㅋㅋ
키우는맛(?)이 있죠.ㅋㅋㅋㅋㅋ
키우는 맛 공감이요 ㅋㅋㅋ점점 나이(명성) 먹을 수록 👍
게임 캐릭터키우듯 랩업하는 재미도 쏠쏠하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