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내가 야구에 빠지게 된 이유?를 포스팅 해주세요~

in #kr8 years ago (edited)

웬지 풋풋하네요~ h2가 생각나기도 하고~ 전 운동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야구는 대략 룰만 아는 정도 입니다.. ㅋㅋㅋ 잘 보았습니다.

보팅 남깁니다.
실수로 10프로 찍혀서 댓글에 40프로 더 남깁니다.

Sort:  

고맙습니다~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