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로수길 든든한 밥집, 압구정불백 - 너 왜 가격이 오른거니?

in #kr8 years ago

ㅎㅎ 그래도 여전히 맛나보이네요!!ㅎㅎ 점심시간이라서 그런가 ㅋㅋ
정성스런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Sort:  

맞아요:) 여전히 맛있는건 인정:) ㅎㅎ
맛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