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증인활동] 스팀잇을 대학교에서 소개할까 합니다.

in #kr8 years ago

와 정말 응원합니다.
저는 조만간 스팀페이코로 요한님과 거래를 준비하고있습니다. 좋은 결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런 활동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멋진 아이디어와 추진력입니다 !
해외와의 거래 플렛폼
이건 은행을 거치지 않기때문에... 송금 속도나 뭐 ㅋㅋㅋ 아주 좋네요

ㅎㅎ빨리 더욱더 알려졌음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