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로그래밍 마스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ㅇ_ㅇ 음... 해커 레벨에 보면 위자드라고 있는데요.
프로그래밍 위자드 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 ㅎㅎㅎㅎ
원하는 걸 다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래머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ㅇ_ㅇ 음... 해커 레벨에 보면 위자드라고 있는데요.
프로그래밍 위자드 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 ㅎㅎㅎㅎ
원하는 걸 다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래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