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위스 융프라우 Switzerland Jungfraujoch
융프라우에서 날씨만 좋으면 항상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 때 날씨가 안좋았지만 점점 맑아져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융프라우에서 날씨만 좋으면 항상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제가 갔을 때 날씨가 안좋았지만 점점 맑아져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언젠간 저도 저곳에 가보길 꿈꿔 봅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꿈꾸는 자에게 길이 있을리라~!!!
라고 믿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