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유학기] 중국에서 기차타기, 어렵지 않아요!

in #kr8 years ago (edited)

🚅和谐号 그립네요. 싸고 좋았는데ㅜㅜ!
개인적으로는 KTX보다 넓고 편하고 좋았어요.

Sort:  

ㅎㅎ 역시 중국을 그리워하시는 분들 많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