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긴 하루~ 짧게 나누고 싶은 세가지.....,View the full contextyangmok701 (63)in #kr • 8 years ago 애송비는 미드비가 되지 않은 단계를 말하는 건가요? 미드비는 뉴비보다는 더 앞선 단계를 말하는 것일거구요?
별 의미 없습니다.
워낙 모르는게 많아서 농 삼아 만들어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