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쁜이 닮은 냥이 가 왔네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yellocat (56)in #kr • 8 years ago 네~ 많이 좋아졌어요. 앞으로 다 낳을때까지 꾸준히 치료해 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