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eToo 얘기하다 이혼하겠네View the full contextzzoya (59)in #metoo-movement • 8 years ago 회색분자..ㅎㅎㅎㅎㅎ 아무래도 제 일이 아니면 객관화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ㅠㅠ 이혼 안당하셔서 다행이에요..^^;;;;;;;;;
쫓겨나면.. 혼자서 살아갈 자신이 없습니다 쪼야님 ㅜㅜ
역시 불쌍한 세입자 신세
어찌보면..집안 권력자에 대한 희생양인데 나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