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먹스팀#3 -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밥을 - 서울대입구 '지구당'View the full contextyellownoda (49)in #muksteem • 8 years ago 저 여기 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오 삼성동 근처에 생기면 매일 갈텐데~
이 가게는 조용하고 소박한 매력이 있져ㅋ 삼성동에도 맛집 많을 것 같아요ㅎ
맛있는집 올려주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