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의 통신기기 그리고 집주인 낚기까지..

판다님.. 플필에 스팀잇 잉꼬 ^^
저도 나름 잉꼬부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집주인은 아니려나 ㅋㄷㅋㄷ

당시에 뭐 하나만 가지고 있기만해도 인기 만점이었더랬죠.
실상.. 인기라기 보다는 필요에 의한 ^^

잉꼬라 하심에 바~아로 팔로우했네요~
새해 복 많이 지으시고 계에속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