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rubymaker]6.13 지방선거 후기 - 민주당에 바란다View the full contextjunny (68)in #politics • 8 years ago 균형을 맞춰야한다는 생각이 있었으나 역시나 결과가 홍준표를 심판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