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ubymaker]6.13 지방선거 후기 - 민주당에 바란다

in #politics8 years ago

균형을 맞춰야한다는 생각이 있었으나 역시나 결과가 홍준표를 심판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