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amen's Kitchen25] 꿀꿀한 날엔 참치김밥이지 気持ちが落ち込んだ日はキンバを作ろう | Ramengirl🍜

in #ramengirlskitchen9 years ago

완전 맛있겠다는ㅋ 어제에 전 참치김밥과 땡초김밥을 사먹었는데, 라멘걸님은 직접 만드셨네요!! 부지런함을 저도 좀 보고 배워야겠어요ㅋㅋ

Sort:  

다복님>_< 땡초김밥도 맛있죠~! 집에 땡초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엔 맛잇는 김밥 직접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