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란 다이어리..

in #steemitdiary9 years ago

벌써 다이어리를 교체할 날이 되었군요. 저도 올해는 일기장보다 이곳에 글을 월등히 많이 쓰며 일상을 기록했던 것 같습니다. 한번 쭉 읽어보며 한 해가 어땠는지 살펴야겠어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소철님!

Sort:  

신난다님 직접 만나뵈니 너무 좋았습니다 ^^
저번에 우리 만났던 것도 스팀잇 다이어리에 적어놔야 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하지를 못했네요..
대신 다이어리에는 적어놓았답니다 ^^

신난다님의 올 크리스마스 최고로 멋지시길 바라며..
신난다님의 2018년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