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닉네임 챌린지] @ddllddll - 떼려야 뗄 수 없는 '엄마'라는 이름
감사해요 에빵님^-^
옛날 생각함 이렇게 건강히 옆에 있어주는 것만도 큰 행복인데 매일 푸념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함께 기뻐하면 좋겠어요 에빵님과^-^
감사해요 에빵님^-^
옛날 생각함 이렇게 건강히 옆에 있어주는 것만도 큰 행복인데 매일 푸념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함께 기뻐하면 좋겠어요 에빵님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