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비다- 스팀 달러로 결제되는 영어수업!> 12월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걸 보면 참 대단하시다는 생각도 들고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스팀 재단은 홍보도 탈중앙화해서 유저에게 맡기는 건가-ㅅ-;;
부디 사업도 성공하시고, 금발미녀와 함께 원서도 읽으시길 빕니다!!
이걸 보면 참 대단하시다는 생각도 들고
씁쓸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스팀 재단은 홍보도 탈중앙화해서 유저에게 맡기는 건가-ㅅ-;;
부디 사업도 성공하시고, 금발미녀와 함께 원서도 읽으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