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ure hotel - SODOWE Restaurant] 쏘도베 레스토랑

mercure hotel - SODOWE Restaurant
상호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25길 10
전화번호 02-2050-6000
역삼역 5,6 번 출구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도보로 2분
저의 천사 생일이기도 한데 바쁠거 같아서 주말에 미리 밥을 사줬는데 밥 먹을 시간이 된다구해서 회사 근처 밥을 먹기로했습니다. 다시 일하러 가야하기도 하고 그냥 김치찌개나 먹자고했는데 어디가는지 말도 안하고 그냥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쫄래쫄래 따라갔네요. 도착한 곳은 바로 이곳 ~!!
예쁜 트리가 딱 1층에서 저희를 반겨주었네요!
저 요런거 무지무지하게 좋아하거든요 반짝반짝~ 1층에 라운지도 꽤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그럼 2층에 밥먹으러 고고 해볼까요!
12월 쏘도베 레스토랑 운영시간
12월 프로모션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좀 일찍 나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저희가 갈쯤에는 사람이 복잡복잡해졌었는데요 일찍와서 여유있게 먹구왔어요. 옷을 걸어두는 곳은 좌우 사이드에 옷걸이랑 가방 두는 곳도 따로 있어서 2인석에서 먹어도 불편하지가 않았어요! 창가에서 먹어서 더 분위기 있고 좋았구요~이거 먹구 다시 야근하러가야하는데 괜찮겠냐고 하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놈의 야근 흑흑.
요리중에서 괜찮았던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타블레, 휴무스, 바바가누쉬 이렇게 3총사가 나란히 있었어요 하나씩 다 먹어봤는데 저는 휴무스가 가장 맛있어서 먹고 또 먹고 먹고 .. 그렇게 계속 먹었다는 병아리 콩을 제가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고기 종류에서 채끝살 구이가 가장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질기지 않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잘라서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 Tobouleh
타블레(쿠스쿠스와각종 채소를 버무린 샐러드)
- HUMMUS
휴무스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병아리콩 스프레드)
- Babaghanoush
바바가누쉬(껍질을 제거한 가지와 마늘,레몬을 곁들인 스프레드)
- Greek Moussaka
무사카 (야채와 고기를 볶아 오븐에 구운그리스 전통요리)
라따뚜이
채끝살 구이
양고기 구기
꽃게찜
밥 먹느라고 정신이 없어서 몇접시 못 찍었네요
전 한번에 많이 가져오는 반면, 아주 소량씩 자주 먹습니다.
연어초밥이랑 사골국이랑 같이 먹으니까 좋던데요
자몽샐러드 평소에 자주먹지 않던 초코 베이스로 된 치즈케이크도 먹었구요 운동을 하려고했으나 집에가서 바로 뻗어서 잤다는..아주 슬픈 이야기가 있다죠.
- 상그리아와 쥬스들
- 수제 요거트와 퓨레
- 햄 종류
- 타르트와 치즈 케이크 (마카롱 기타등등)
- 디카페인과 기타 티 들
- 디 카 페 인 커 피
상그리아를 가득 담아서 오려고했는데 한 모금 먹어보고 맛있으면 가져오라고해서 ㅎㅎ 한 모금 마셨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한가득 담아와서먹었죠 ~!! 그랬더니 어디서 술냄새가 나는거 같다며 ㅋㅋ 커피를 못먹어서 커피머신쪽은 아예안가는데요 디카페인이 있다며 갖다 주었습니다. 안믿었는데 정말 디카페인이더라구요~ 마지막에 커피로마무리!
마지막으로 예쁜트리 한번 더 보구요 ~
후닥후닥 먹구 왔네요~ 연말에 연인 가족분끼리 오붓하게 식사하시기에 좋았던거 같아요 서비스도 좋았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SODOW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25길 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gfriend96님의 [Steemmonsters] 다이아몬드리그 진입했습니다.
트리이쁘다 뽀돌형 +_+
맛있는거 잔뜩 먹고 왔구만
보는 내가 배가불러..
웅 트리 이쁘징??
ㅎㅎㅎ 아침을 조금밖에 안먹어도 괜찮드라공
ㅋㅋㅋㅋㅋ 너무 먹었지..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bbooaa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bbooaae님 곰돌이가 최대 두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아주 고급스러운 음식들이긴 한데 쬐금 비싼면은 있네요
우리 가족들은 음식 먹는 양이 적어서 이런데 가면 본전 못뽑아요 ㅎㅎ
벌써부터 성탄절 분위기가 나서 분위기는 최고네요^^
헛배가 부른다고할까요?? 양식을 먹으면 금방 배가 불러요
그래성 부페를 자주 이용하지 않습니당 ㅎㅎ
분위기 내려 가는거져 ㅋㅋㅋ 넹 분위기가 좋아요~^^
세상에 이렇게 친절하고 다정한 후기라니...
쏘도베는 뽀돌님께 감사하게 생각하기를 ^-^
사진찍는데 자꾸 따라다녀서 민망했는뎅
ㅋㅋㅋ 감사합니다 쏘도베한테 말해줘야겠네요
양고기당...
음식 퀄리티가 괜찮은데요?ㅎㅎ 가격도 뷔페치고 엄청 비싸진 않은거같아 좋네요ㅎㅎ
세계 각국의 요리가 모인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
가격도 적당해용~~~^^
@therebotlove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