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테이스팀]초복?!?! 진리의 모란 <대왕삼계탕> ㄱㄱㄱView the full contextpoisonivy (-2)(1)in #tasteem • 8 years ago 오늘 닭들이 죽어나가는 날이군요.ㅎㅎ 저도 오늘 저녁은 닭한마리 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