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travel9 years ago

버스로 30시간~ 와.....상상이 안가는 여정이네요....
이와수 폭포...사진으로 보면 멋진데, 물이 많을 때, 막상보면 무서울거 같습니다...그 웅장함에 놀랄 듯 하네요. ^^

Sort:  

그저 우와 우와 소리밖에 안나오던데요
사진으로 보는것 훨씬 이상입니다.